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판 상세
셀리온, “자사 ‘프리미엄 DC 온열매트’ 온수매트 대체 경쟁자로 관심”
셀리온 (ip:) 평점 0점   작성일 2020-12-01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37





[뉴스렙] (주)에스피케어의 프리미엄 침대용 온열매트 브랜드 셀리온(Cellion)이 자사 DC 프리미엄 온열매트가 관심을 받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 측은 해당 제품에 대해 한국을 비롯하여 미국, 독일, 영국, 일본 등에서 특허 기술로 인정받은 발열체기술을 탑재하여, 유해 전자파가 나오지 않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주)에스피케어는 카이스트와 함께 기술개발을 추진해왔으며 이번 신형 셀리온 온열매트는 인공지능 온도조절 기술을 탑재하였다고 전했다.

셀리온은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핸드폰용 전용 앱이 따로 개발되어 있는데 앱을 통해 사용자의 지역 날씨를 자동으로 인식하여 주변의 기온이 떨어지면 자동으로 온열매트의 온도를 올려주는 첨단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인공지능 자동온도 조절 기능은 온열매트의 기술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기술이라고 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그동안 전자파에 대한 걱정으로 인해 온수매트가 대세였다라고 한다면 셀리온 DC 온열매트는 전기매트가 갖는 간편함과 편리함은 물론 DC 전원을 이용하여 유해전자파를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기술을 탑재한 제품”이라며 “셀리온의 DC 열선은 41개국에서 특허 받은 아마미드 코어 DC 열선으로 유해 전자파는 물론, 화재 단선 걱정도 덜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온열매트는 1년에 123일, 하루 8시간을 인체에 밀착하고 사용하는 제품임에도 불구, 시장규모와 중소업체의 난립과 저가제품의 안전성 문제로 낮아 사용자에게 불편함과 불안감을 제공한 것이 사실이었다”며 “전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온열매트 개발을 목표로 지난 2년간 노력해왔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카이스트의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결되는 효과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주)에스피케어는 프리미엄 침대용 온열매트 브랜드 셀리온(Cellion), 전신림프마사지기 핫서클 림파스틱 (HOT CIRCLE LIMFA STICK) 그리고 맞춤형 칼라테라피 요가매트 반.몽다라(van.mandala)를 연구 개발하는 퍼스널 헬스케어 기업으로 카이스트 본원과 함께 대전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 서초구에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출처 : 뉴스렙(http://www.newsrep.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