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판 상세
제목 ㈜에스피케어, “셀리온 온열매트 구매 문의 급증”
작성자 셀리온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1-22 11:58:5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37



“해외 200개국 즉시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온열매트 셀리온”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에스피케어가 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 그리고 해외 친인척을 위한 셀리온 온열매트 구매 문의가 증가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의 SNS 문의 채널을 통해 해외에서도 직접 구매 및 배송 관련 문의가 지속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가장 진보된 온열매트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카이스트(KAIST)와 공동연구하는 셀리온 온열매트의 장점 중 하나는 해외 200여 개국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DC조절기-아답터 일체형 프리볼티지(Universal Voltage) 기능이라고 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어 해당 제품은 물세탁이 가능하며, 아라미드(ARAMID) 발열코어를 사용해 발열성능이 반영구적일 뿐 아니라 39년 노하우를 보유한 제조기술사와 합작 개발 제품이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100V~240V 전세계 모든 전압에 이용할 수 있는 프리볼트 기능을 탑재하고 아답터와 조절기를 통합형으로 개발해 국내 사용제품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한국의 경우 아파트 공동주택 생활에 따라 난방에 대한 걱정이 상대적으로 덜 한 편이나, 미국 그리고 유럽, 그리고 일본조차도 주택 단열이 한국 주택 기준에 못 미치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해당 국가들은 바닥난방 방식을 채택하지 않고 있어 한국식 난방 문화에 익숙한 유학생 및 해외 교민들은 겨울철 한국식 온열매트 및 온수매트를 많이 찾고 있었다고 한다.

 

이어 그간 전자파에 대한 걱정과 온수매트의 열풍으로 국내에서 구매해간 온수매트를 사용하는 해외 교민들이 많았으나, 온수매트의 특성상 AS 발생빈도가 높은 반면 공식적인 AS를 받기에는 어려움이 많았고, 220V 국내용 온열매트와 온수매트 제품들은 별도로 커다란 트랜스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공간이용 및 추가 비용발생의 불편함이 많았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 해당 온열매트는 전자파가 전혀 발생하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1세대 전기매트 2세대 온수매트를 넘어 3세대 온열매트로 불리우고 있다”고 주장하며 “ 개발단계 부터 AS발생요인을 최소화한 제품으로 안전은 물론 AS 내구성을 중시하는 해외 교민 고객을 위해 안성맞춤인 제품” 이라고 전했다.

 

한편 셀리온은 주식회사 에스피케어의 프리미엄 DC 온열매트 브랜드로, 에스피케어는 카이스트(KAIST) 본원이 위치한 대전에 본사를 소재하고 있으며, 서울 삼성동과 경기도에 사무실과 고객센터를 운영 중이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